패스트코멧 1년치 환불받은 후기/패스트코맷 환불/fastcomet 환불/fastcomet 자동결제 환불/패스트코멧 자동결제되버린 것 환불/패스트코멧
About 애드센스

패스트코멧 1년치 환불받은 후기/패스트코맷 환불/fastcomet 환불/fastcomet 자동결제 환불/패스트코멧 자동결제되버린 것 환불/패스트코멧

by 린도나 2023. 11. 7.
반응형

1. 패스트코멧 환불 받기

자동결제 환불은 완전 쉬운 편입니다. 아래 내용에 있어요.

저는 1년치가 자동결제가 되어버렸습니다. 미리 취소했어야 했는데, 시기를 놓쳐서 밤 12시에 고군분투했던 내용입니다.

chat으로 상담해서 안된다고해서 티켓으로 환불받기 받고 한 내용입니다. 방법은 쉬워요. 저처럼 라이브상담으로 환불안된다고해서 실망하지 마세요.

 

2023.11.03 - [About 애드센스] - (경험담)패스트코멧 자동결제된 것 환불받기/패스트코멧 환불/fastcomet 환불/패스트코멧 자동결제

 

(경험담)패스트코멧 자동결제된 것 환불받기/패스트코멧 환불/fastcomet 환불/패스트코멧 자동결제

1. 패스트코멧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시작은 했지만 애드고시에서 낙방을 3번정도 한 후에 워드프레스는 그나마 잘 된다고 해서 도전했어요. 어찌어찌 패스트코멧으로 클라우드, 도메인으로 가

lindo111.tistory.com

 

패스트코멧에 들어가서 처리결과를 확인해봅니다.

상담할때도 도메인은 취소가 안된다고 했어요. 클라우드만 수수료 빼고 취소해준다고 했습니다.

2. 패스트코멧 환불 결과

신용카드에서 환불된 결과가 나왔어요. 신용카드가 취소가 되야 완벽하게 환불이 된 것이지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모든 금액을 패스트코멧에서 1년치 전체를 환불받지 못했어요. 상담했을때와 같은 금액이 환불이 되었어요.

 

 

34불정도는 날렸지만, 제대로 취소되어서 기쁩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