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담)패스트코멧 자동결제된 것 환불받기/패스트코멧 환불/fastcomet 환불/패스트코멧 자동결제
About 애드센스

(경험담)패스트코멧 자동결제된 것 환불받기/패스트코멧 환불/fastcomet 환불/패스트코멧 자동결제

by 린도나 2023. 11. 3.
반응형

1. 패스트코멧 워드프레스 

티스토리 시작은 했지만 애드고시에서 낙방을 3번정도 한 후에 워드프레스는 그나마 잘 된다고 해서 도전했어요. 어찌어찌 패스트코멧으로 클라우드, 도메인으로 가입하고 글도 작성하고 애드고시 승인도 되었어요. 컴알못으로 이것저것 검색해서 독학으로 승인까지 한거예요. 정말 머리 아팠어요. 혼자 뿌듯했어요.

 

2. 패스트코멧 자동결제

패스트코멧으로 1년을 결제를 하고 자동결제를 해 놓은 것은 어렴풋이 기억은 하고 있었어요. 심지어 결제되기 전에 문자도 온답니다. 대충대충보고 넘겼어요. 새벽에 문자가 온거예요. 결제되었어요. 제가 가입할때는 그리 크지 않은 금액이였는데, 이번에 결제 된 금액보고 기절초풍했지요. 내 잘못이지만 금액이 너무 커서 이건 환불받아야 한다. 새벽에 컴퓨터 켜서 열심히 검색해보았는데요. 자동결제취소 방법만 있었어요. 아직 환불전이지만 환불받을 수 있다는 메일을 받고 글을 써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분명 저같은 분 계실 것 같아서요.

 

메일은 14일 전에 옵니다.  

카드사에서 결제문자가 12시인가? 밤에 왔어요. 당장 컴퓨터로 FastComet - Managed Cloud Hosting with 24/7 Support을 방문합니다.

 

3. 패스트코멧 결제 확인하기

 

로그인 하고 나서 보니까 도메인과 클라우드 금액 합친 결제금액을 볼 수 있습니다. 세상에 도대체 몇배가 올랐습니다. 작년과 같은 금액이라면 냅두거나, 워드프레스 다시 해보려고했어요. 

 

4. 패스트코멧 환불받기

 

물어볼 곳도 없고, 인터넷에서도 정보를 얻을 수 없으니 라이브챗으로 물어볼 수 밖에 없어요. 파파고 번역을 켜 놓고 물어봤어요. 패스트코멧은 24시간동안 라이브챗으로 물어볼 수가 있어서 좋습니다

 

자동결제취소방법

 

라이브챗으로 자동결제 환불받고 싶다고 했더니 저런 방법을 알려줘요. 제가 그대로 해보니까요. 위의 방법은 '자동결제' 취소방법입니다.

 

 

심지어 라이브챗 상담사는 저에게 이미 자동결제는 이미, 결제된 거라 환불이 안된다. 그래도 자꾸 물어보니까 청구부서에 물어보라고합니다.

전 청구부서에 어떻게 물어보냐고 했더니 티켓으로 물어보라고 합니다.

 

 

라이브챗을 했을때 티켓으로 가는 링크를 걸어주셔서 바로 티켓으로 물어볼 수 있었어요.

 

티켓은 라이브챗하시는 분들보다 좀 더 심화된 내용으로 답변해주십니다.

대신 약간 기다림이 필요해요. 답변 하나당 3~5분이하 정도 걸렸으니까 긴시간은 아닌편이죠.

티켓에 대한 답변은 메일로도 옵니다.

 

원하는 내용을 입력합나다. 파파고 번역을 이용했지요.

 

답변이 이렇게 왔어요. 맞기는 맞는 말이죠. 저는 그래도 더 물어봤어요. 환불받을 수 있는 날짜가 몇일이냐고 물어봤어요.

 

 

이런 답변을 받고 나서 총 금액 얼마나 환불 받을 수 있냐고 물어보았어요.

도메인은 환불이 안돼고 총 $180.95 부분 환불을 해준다고 합니다. 

당장해달라고 하고 카드 정도도 삭제해달라고 했어요. 물론 카드 정보는 본인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부분에대해선 3~6일까지 기다리라고 하니 기다리는 중이예요. 나중에 환불 잘되고 나서 또 글올릴께요.

 

 

참! 패스트코멧에 대한 사용후기는 만족입니다. 제가 사용안하고 못해서 취소한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번역에 도움 주신 네이버 파파고 사랑합니다.

 

Papago (naver.com)

 

네이버 파파고

번역을 부탁해 파파고

papago.naver.com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