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형광펜효과 안돼는 분(feat.떠먹여드림)/형광펜효과내기/형광펜효과코딩/형광펜 기/형광펜 끗기 안돼
About 애드센스

티스토리 형광펜효과 안돼는 분(feat.떠먹여드림)/형광펜효과내기/형광펜효과코딩/형광펜 기/형광펜 끗기 안돼

by 린도나 2023. 10. 27.
반응형

컴알못으로 태어나 티스토리로 수익내기가 정말 어려워요. 코딩도 전혀 몰라서 인터넷으로 많은 분들의 정보로 어떻게 어떻게 하루하루 끌어나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도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게 많아요.

아주 기초적인 형광펜효과를 이제서야 시도하게 되었습니다.

저처럼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에게 제일 쉽게 설명해드릴께요.

아무리 해도 형광펜효과가 반영 안돼시는 분들도 맨밑에 설명 써 놓았어요. 

1. 티스토리 형광펜 효과

어떤 글을 쓸때 강조하고 싶은 부분은 글자체 진하게 하거나 글씨크기를 크게 밖에 못했어요. 애드센스 달인 분들은 형광펜으로 예쁘게 끗던데요. 저도 시도해보고 싶어서 열심히 찾아서 시도했어요. 찾아보니까 쉽더라구요. 근데 막상 안돼는 이유가 있었어요.

2. 티스토리 형광펜 효과 내는 방법

우선 코드를 구합니다.

코드를 [설정]-[스킨편집]-[html]-[css]-[맨밑에 코드입력]-[적용] 끝!

 

코드를 메모장에 파일로 올려 놓을께요. 복사해서 쓰세요.

형광펜효과.txt
0.00MB

 

코딩을 제공해주시는 분들 대부분의 분들이 글자 복사를 안돼게 해 놓으셔서 제가 메모장파일로 올려놓았어요.

 

메모장을 열어보시면 저런 코딩이 뜹니다. 형광펜 굵기도 조절해보시구요.

 

이젠 코딩을 [css] 맨 마지막에 붙여넣기 하세요. 그리고 꼭 적용을 누르세요.

3. 형광펜 효과가 안돼는 이유

제가 적용을 눌러도 도저히 글쓰기 할때 안돼는거예요. 난 왜 안돼지? 고민하고 답답했었는데 티스토리 고수분들이 말씀 안하신게 있어요. 글쓰기 할땐 반영이 안돼요. 완료하고 나서 보면 형광펜으로 보입니다. 아주 간단한 팁인데 너무 기초적인 거라 아예 말씀을 안하셨나봐요. 제 상태 아주 어처구니가 없죠? 알고나니 한숨나내요. 이렇게 알아가는 거죠라면서 위안을 얻내요.

 

글쓰기 상태
글쓰기 완료하고 보는 상태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