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X 무료O)티스토리 서명만들기/무료 로고만들기/여러가지 디자인 제공/공짜 서명만드는 사이트
About 애드센스

(회원가입X 무료O)티스토리 서명만들기/무료 로고만들기/여러가지 디자인 제공/공짜 서명만드는 사이트

by 린도나 2023. 10. 12.
반응형

1. 무료로 티스토리 서명(Free Logo Maker)

티스토리나 네이버블로그에 나의 사진에 로고를 예쁘게 넣으신 분들 처럼 저도 만들고 싶었어요.

무료로 만들 수 있으며, 회원가입 안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고 싶었어요. 게다가 여러가지 스타일로 제공되어진 디자인된 곳도 있으면 좋겠다 싶었어요.

오늘 만들었어요. 너무 쉬워서 만들고 글도 올릴 수 있는 곳이예요

 

Free Logo Maker | Create Your Own Logo | Free Logo Design

 

Free Logo Maker | Create Your Own Logo | Free Logo Design

Try our free logo maker. Trusted by 30M+ businesses, our online logo generator makes it easy to find the best logo for your business. Make your logo now!

www.freelogodesign.org

 

2. 무료 티스토리 서명 만들기

사이트에 방문하면 영어로 나와요. 전 노트북을 자동변역으로 지정해두어서 영어로 나오는데 영어 1도 모르셔도 돼요. 빨간색으로 표시한 곳에 입력만 하고 원하는 디자인 고르고 다운 받으면 끝입니다.

 

사이트에 방문하세요.

빨간색에 원하시는 글을 쓰세요. 대부분 본인 사이트의 주소나 본인 닉네임을 쓰세요.

저는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보려구요. 클릭하세요.

만들어졌어요. 왼쪽에 디자인스타일을 골라보시면 여러가지 타입으로 제작돼요.

 

원하는 로고로 제작되었을 뿐 아니라 수정할 수도 있어요.  글자 위치나 글자를 바꿀 수도 있고 없앨 수도 있어요. 위아래 있는 꽃모양도 위치를 바꿀 수도 있어요. 고치고 싶은 부분을 클릭하시면돼요.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고친다음에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다시 고칠 수도 있어요. 로고 밑에 연필모양을 누르면 앞으로 돌아가서 수정가능해요.

내 로고 다운로드를 한번 더 눌러주세요.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내 PC의 다운로드에 다운 받아져있습니다.

이름, 이메일주소는 진짜이름, 주소로 쓰지 않아도돼요. 대신, 빈칸은 채워야 다운로드가 됩니다. 

 

위의 그림이 끝나면 나만의 로고로 티셔츠나 머그컵, 종이백에 로고를 만들 수 있다는 등등 여러가지 사진이 나와요.

3. 무료로 만든 서명/로고 티스토리에 적용해보기

일부러 티나게 적용해보았어요. 다른 디자인도 만들어봐야겠어요. 재밌네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