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앙비떼 가는 길
주소 : 충남 당진시 송악읍 금곡리 235-62
인스타 : 당진카페 : 앙비떼 anvite(@anvite_caf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처음가보는 전혀 모르는 동네라 내이게이션을 찍고 자차로 이동했습니다. 이런 곳에 카페가 있나라는 생각으로 내비를 믿고 따라가시다보면 나옵니다. 자차가 없으시면 방문하시기 어려울 것 같아요. 근처 사시는게 아니라면 쉽게 방문한다기보다는 날씨 좋은 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주차장도 넓직합니다. 카페앞 도로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2. 앙비떼 방문후기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날이 좋을땐 야외에서 반려견을 풀어놓고 함께 즐기셔도 됩니다. 날이 안 좋을때는 유리온실이 있어서 반려견과 외출하시고 싶은 분들 추천합니다. 온실옆에 반려견들 간단하게 세면장이 있습니다. 주인장의 섬세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전 반려견이 없어서 방문을 할까 말까 고민했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반려견 없으신 분들도 꽤 있습니다.
주인과 함께 온 반려견들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다들 반려견을 아끼시는 분들이 오기 때문에 반려견들이 교육도 잘되어 있고 미용도 예쁘게 되어 있고, 야외를 나와서 댕댕이들이 즐겁게 노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쳐다보았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여름끝자락과 가을의 시작이였는데요. 앙비떼는 핑크뮬리 한창이 있었어요. 주변 경관을 예쁘게 꾸며 놓으셨습니다.
3. 앙비떼 푸드후기
전체적으로 맛있지만 약간 비싼편입니다. 그렇지만, 야외의 컨셉을 가진 카페들은 어느정도 가격이 나가잖아요. 게다가 음식도 용기도 카페자체도 깔끔하고 산뜻한 맛입니다. 인스턴트스타일이 아닙니다. 먹는 자체로만 따지만 식당을 가셔야겠지요. 가깝다면 파스타 먹으러 가끔씩은 올 것 같습니다. 파스타 종류도 꽤 있으니까요.
식사보다는 브런치를 많이 드시더군요. 전 여러명이 방문해서 음식을 사진이 많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조각케익도 포장해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