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래성황제해신탕 위치와 메뉴
아주 예전부터 있었던 가게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해보았습니다. 당진교육청 맞은편 먹지골목라인에 있습니다. 큰길에서 아주 잘보여요. 꺼먹고기건물 뒷주차장으로 들어가시면 매장근처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2. 미래성황제해신탕 방문후기
복날이 가깝기도하고 가족모임도 할겸 미리 예약했습니다.
황제해신탕에서 오리 or 닭 or 갈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오리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3인분에 십만원입니디ㅏ.
추가로 능이버섯을 추가했더니 14만원이 되었는데, 사장님 말씀으로는 능이를 추가하면 해물도 추가로 주신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능이버섯이 들어가니까 고급스러워서
예약을해서 인지 미리 룸에 세팅이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밑반찬에 코다리조림이 반마리 나옵니다. 반찬들도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매장에 들어섰더니 이미 손님들이 많아서 넓은 매장이였지만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습니다. 꽉 차 있었습니다. 휴일날 방문해서 예약을 했는데 예약명단이 8단체가 이미 있더군요. 룸도 있고 매장도 잘 돌아가서 단체회식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바로 도착하자마자 먹어도 됩니다. 전부 익혀있습니다. 해물도 적당히 익혀서 잘라져있고 조개도 질기지 않습니다. 맛있습니다. 미래성황제해신탕의 특징은 맑은 국물입니다. 깨끗하고 기름기도 적어서 어르신들이 좋아하십니다. 3인인데 3인이 드시면 배부릅니다. 저는 추가로 2인 죽을 했습니다. 죽도 맛있습니다. 확실히 국물이 깨끗하니까 죽을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복날이 아니여도 보양식으로 대만족입니다. 포장해서 집에서 두끼먹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대만족이고 방문의사 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