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커피 당진/서해대교카페/당진커피숍/당진디저트/카페당진/커피숍당진/당진맛집
놀고먹는즐거움

더트커피 당진/서해대교카페/당진커피숍/당진디저트/카페당진/커피숍당진/당진맛집

by 린도나 2024. 4. 25.
반응형

1. 더트커피 당진 위치

 

주말에 기분전환 겸 서해대교 근처 커피숍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바다가 보이는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다향기를 맡아보려고요.

 

인터넷으로 더트커피로 검색해보니까 전국에 2곳이 뜹니다. 저는 충남 당진 서해대교가 보이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신성미소지움아파트 근처에 있네요. 저는 자차로 운전해서 방문했습니다.  운전하면서 더트커피를 가는데 이런 곳에 후기가 좋은 커피숍이 있을까 의문을 가지면서 갔어요.

 

2. 더트커피 메뉴판과 내부

사진을 몇개 못 찍어왔네요. 메뉴판 사진이 없어서 네이버로 올렸습니다.

 

더트커피 당진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더트커피 당진 : 네이버 통합검색

'더트커피 당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뜨거운 아메리카노는 4.5부터 시작합니다. 비싼 곳은 아닙니다.

 

매장인테리어 스타일을 보시면 커피숍이름에 충실합니다. 사장님 취향이 확실하신 것 같네요. 의류과 소품을 판해사셔서 가격이 써있습니다.

 

예전 생각도 나고 사장님 나이대가 느껴지네요.

 

사진을 너무 적게 찍어와서 아쉽네요.

 

3. 더트커피 방문후기

주말오전에 방문했는데요. 일하시는 분이 사장님 포함 3분 계시네요. 굉장히 외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찍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곳에 정말 커피숍이 있는지 의문을 가지실 수도 있어요. 큰길을 지나서부터는 커피숍으로 가는 길 포장상태도 별로이고 왔다 갔다 하는 차도 없지만 내비게이션을 믿고 방문했습니다. 의외인 게 건물 뒤편 주차장으로 내비게이션이 알려주네요. 

 

간단하게 말하면 커피과 디저트 모두 맛있습니다. 큰 대형커피숍이나 이색커피숍에서 만드는 것처럼 스타일부터 맛까지 있습니다.

 

더트카푸치노를 먹어봤습니다. 메뉴들이 사진과 똑같이 나오네요.

 

더트커피라테

 

바나나와플을 먹었습니다. 와플은 인상적이지 않지만 바나나와 크림이랑 어울려서 결과적으론 맛있었어요. 

 

 

매장 바로 앞이 바닷가입니다. 왔다 갔다 하는 차량이 없어서 매장 밖에 앉아서 구경하셔도 방해될 일이 없어요. 저는 아쉽게 물이 빠졌을 때 매장을 방문했는데요. 나름대로의 운치가 있었어요. 저녁에 방문하셔도 서해대교 야경을 보시는 운치를 느낄 수 있는 곳일 것 같습니다. 매장 근처에 사람들이 없어서 조용하게 데이트하시기 좋은 곳입니다. 음식도 맛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