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벤포벨S/비타민B/고함량비타민B/메코발라민
영양제

종근당 벤포벨S/비타민B/고함량비타민B/메코발라민

by 린도나 2022. 12. 16.
반응형

1. 벤포벨 S

벤포벨S
벤포벨S

홍보한다고 약병에 잔뜩 적어 놓아 봤자, 저와 같은 일반인은 거의 못 알아듣습니다. 저는 평소 피로 해소와 구내염에 좋은 건 비타민B다라고만 알고 있습니다. 벤포벨 S는 간단하게 말해서 비타민B 고함량이고 오래 지속된다. 약국용 강력한 피로 해소, 활성형 비타민이다.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메코발라민 500mg을 보강했다고 많이 홍보하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메코발라민은 B12(활성 형성분)입니다. 피로 해소를 위해서는 비타민 B1과 B12군이 가장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벤포벨홍보
벤포벨 홈페이지에서 발췌

 

2. 벤포벨 S 가격

약국에서 구매하였는데 2개를 세트로 판매하더군요. 다른 분들은 6~8만 원 정도로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저는 중간 가격으로 구매하였네요. 

 

벤포벨S 뒷면2벤포벨S 뒷면

 

제가 좋아하는 원샷원킬로, 1일 1회 1 정입니다. 

 

 

3. 벤포벨S 복용 후기

모든 제품이 고함량이라고 좋은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저는 구내염으로 평생을 시달려온 터라 비타민B를 좋아하는데요. 지금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생각해보면 비타민B 때문만은 아니고 여러 가지 환경적 요인, 나 스스로에 대한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관심과 액션 등 여러 가지로 좋아진 것 같습니다. 물론 비타민B 때문이기도 하겠지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