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리포산/Alpha-Lipoic Acid/당뇨/혈당조절/항산화제/식욕억제
영양제

알파리포산/Alpha-Lipoic Acid/당뇨/혈당조절/항산화제/식욕억제

by 린도나 2022. 12. 16.
반응형

1. 닥터스 베스트 알파리포산의 구입기와 효능

알파리포산
알파리포산 공병

닥터베스트 알파리포산 600입니다. 알파리포산은 줄여서 ALA이라고 약병 뒤에서 지칭하고 있네요. 닥터 베스트는 가격 대비 600mg으로 용량 대비 가격이 저렴합니다. 닥터 베스트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메이커라 믿고 구매합니다. 유전자 변형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알파 리포산을 구입하기 위해선 병원 처방이 있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해외직구로 구매하시고 계십니다. 베지 캡슐이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알파리포산의 주 기능은 당뇨, 혈당조절입니다. 요즘은 트렌드에 따라 식욕억제 및 에너지 소비 촉진 비만 관련과도 연관 지어 홍보합니다. 미용 관련해선 피부 및 항산화기능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알파리포산은 인간 스스로 생산할 수 있는 유기 화합물입니다. 워낙 소량이기 때문에 건강보조제로 보충하는 것입니다. 음식으로도 섭취할 수 있지만 그것 또한 소량입니다. 음식 공급원은 붉은 고기, 브로콜리, 토마토, 시금치, 녹색 완두콩 등입니다.

2. 닥터스베스트 알파리포산 복용방법

알파리포산
알파리포산 뒷면

복욕방법은 약 뒷면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공복에 하루 1알이면 됩니다. 황이 포함되어 있어 속이 쓰린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원래 위장이 약하신 분은 약이 역한 냄새가 나지는 않지만 황도 있고 하니 굳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요즘엔 미용 관련해선 여러 다른 성분도 많습니다. 강력한 성분을 원하시면 600mg, 건강보조제로는 100mg으로 낮추어서 드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찾아보니, 최대 2,400mg까지는 괜찮다고는 합니다. 그래도 하루 1알이니 닥터베스트에서 추천하는 만큼만 드셔보세요. 아이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