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도너츠윤/천안 불당동 디저트/천안 도넛/불당동맛집/디저트선물/
놀고먹는즐거움

천안 도너츠윤/천안 불당동 디저트/천안 도넛/불당동맛집/디저트선물/

by 린도나 2023. 10. 17.
반응형

1. 도너츠윤 천안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 34길 25-6 1층 106호

불당동 지문사 근처에 있어요.

오픈 10:00 - 19:00

 

 

2. 도너츠윤 매장 및 메뉴

도너츠윤에 대해선 전혀 몰랐어요. 천안 불당동 지문사 방문했다가 우연히 매장이 너무 귀여워서 눈길을 끌었어요. 이왕 온 거 한번 먹어보자는 마음으로 방문했어요.

매장은 감성적이게 꾸며져 있어요. 매장은 넓지는 않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저는 세트 16,000원 구매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3.5부터 시작하네요. 음료는 비싸진 않아요. 도넛은 핸드메이드라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갑니다. 

 

3. 도너츠윤 천안점 방문후기

크림세트예요. 사장님이 포장을 아주 꼼꼼하게 해 주세요.

크림세트답게 크림이 골고루 들어있어요. 크기가 작아서 한입크기의 도넛입니다. 도넛은 드셔보시면 알겠지만 모두 꾸덕하게 밀도가 높아요. 도넛이 정말 튀긴 게 아니라 구운 느낌이에요. 

제가 잘먹어서 그런지 적다는 느낌을 받았지만, 요즘 크림이 비싸잖아요.

보기에도 먹기에도 예뻐서 선물하기 좋아요. 아무래도 내가 먹으려고 사기엔 가격이 좀 나가니까요. 선물로 주면서 같이 먹기도하면 꿩먹고 알먹고 아닐까 싶어요.

한동안은 마카롱이 차지했는데요. 도너츠윤도 한번쯤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