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맥스제트와 비맥스메타비/고함량 비타민B/약국 비타민B
영양제

비맥스제트와 비맥스메타비/고함량 비타민B/약국 비타민B

by 린도나 2023. 10. 13.
반응형

1. 비맥스제트와 비맥스메타비

둘 다 고함량 비타민B 제품으로 약국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비맥스를 검색하신 분은 모두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니까요.

비타민B는 만성피로, 피로해소로 알려진 기능을 합니다. 비맥스 시리즈는 고함량이기 때문에 성인만 섭취해야 합니다.

비맥스 제트가 새로 나온 제품입니다. 약간 더 비싸고 약간 더 함량이 올라갔습니다.

 

그러고 보니 한풍제약은 인지도가 없는 편인데, 비맥스 시리즈로 알게 되었네요. 

비맥스는 약국에서만 판매하는 고햠량 비타민B입니다. 약국에서 구매할때 2개가 세트로 되어 있는데요. 약국에 따라서 어떤 곳은 단품 1개로도 판매합니다. 구매하실 때 한번 여쭤보세요. 저처럼 제트를 좋아하지 않으실 수도 있으니까요. 3군데 방문해서 제일 저렴한 곳에서 구매했는데 2개 세트로 구매할 시 최대 5천 원까지 차이가 났습니다. 

 

 

2. 비맥스제트 후기

알약 크기는 동일하네요. 동일한 크기에 더 많은 함량을 넣었으니 연구를 많이 하셨겠네요. 

제트를 먹고 나서 솔직히 좀 이상했어요. 처음 섭취할 때 약간의 부작용이 걱정되었습니다. 더 피곤한 것 같기도 하고 괜히 그런 생각이 드는지 내가 이상한가 생각했어요. 근데 저희 가족 중에서도 한 명이 하루 종일 멍하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비타민 B를 먹으면 소변색이 노랗게 되는데, 연한 노란색인거예요. 더 비싼 건데 오히려 효과가 없는 것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 사람마다 효과가 다를 수 있잖아요. 먹지 말까 하다가 그래도 이왕 구매했으니 계속 먹어보았는데요. 섭취한 날도 평소와 같이 몸이 괜찮아졌습니다. 새로운 영양제에 몸이 적응하는 중이었나 봐요. 그렇다고해서 제트가 비맥스보다 더 좋은 것 같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메타비보다 제트가 훌룡하게 몸에 받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전 원래하던 대로 피곤한 날만 메타비를 섭취하는 것으로 정했어요.

 

선물하면 좋을 만한 비타민입니다. 우리나라는 대부분 분들은 만성피로와 피로해소에 관심이 있습니다. 가격도 나가고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성의 있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선물하시면서 인터넷으로 판매하지 않는 고함량제품이라 약국에서 구매해서 직접 포장했다고 말해보세요.

비타민은 심각한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성인이라면 좋은 제품입니다.

영양제를 직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비타민은 우리나라 제품도 훌룡합니다. 특히 비타민은 유통되는 과정에서 변질되기 쉽기 때문에 국내산으로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2023.10.13 - [영양제] - 고함량 비타민B 5가지 부작용/비맥스 부작용/비타민B 부작용

 

고함량 비타민B 5가지 부작용/비맥스 부작용/비타민B 부작용

요즘 영양제를 섭취하지 않으신 분이 없을 정도인데요. 특히 비타민은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저도 비타민부터 시작했습니다. 특히 수용성비타민은 은 흡수된 후 배출되기 때문에 드시는데 많

lindo111.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