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회초 회전초밥/당진회전초밥/포장가능/당진초밥/당진롯데시네마맛집/초밥당진맛집/당진횟집/오늘의 회전초밥 당진점
놀고먹는즐거움

오회초 회전초밥/당진회전초밥/포장가능/당진초밥/당진롯데시네마맛집/초밥당진맛집/당진횟집/오늘의 회전초밥 당진점

by 린도나 2023. 7. 10.
반응형

1. 오회초 당진점 위치

오회초 당진점은 롯데시네마 당진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에 주차하셔도 되고 롯데시네마를 위한 외부 주차장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주차하시고 건물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세요.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에요. 오회초가 오픈한 게 아직 당진에 소문이 안 났나 봐요. 앞에 2팀 웨이팅하고 들어갔습니다. 가게내부에 앉아서 대기하는 의자가 있습니다. 웨이팅 접수번호를 할 수 있는 기계는 아직 없네요.

 

 

사진엔 없지만 창문쪽에 4인이 함께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그쪽에 앉았어요.

테이블 쪽에 앉으면 테이블이 낮아서 초밥 고를 때 잘 안 보여요.

 

2. 오회초 당진점 메뉴

다른 초밥집 처럼 접시 색상에 따라 가격이 달라요.

먹는 방법은 다른 회전초밥집과 같습니다.

 

 

 

전 후토마끼가 먹고 싶었는데 포장메뉴에만 있어서 실망했는데, 어느 순간 보니까 회전테이블에서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먹다 보니 사진을 많이 생략했더군요. 아쉽네요.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저는 미니 메밀소바를 추가로 시켰어요. 미니우동은 겨울에만 한다고 합니다. 

 

3. 오회초 방문후기

전체적으로 회가 차갑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저렴한 곳은 차갑게 해 놓았다가 주어서 해동한 느낌이 있는데 이곳은 실온회였습니다.

 

 

제일 맛있던 메뉴를 꼽자면, 참치뱃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아귀간, 블랙타이거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회들도 있습니다. 다만 다른 곳과 다른 건 회위 주로 되어 있는 게 맘에 들었습니다. 어떤 회전초밥집은 초밥집이라는 이름에 맞이 않는 메뉴가 있기도 하잖아요. 이곳에도 있긴 있는 메뉴가 있어요. 파인애플이 있긴 하더군요. 그래도 다른 곳에 비하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토마끼 정말 큼지막합니다. 한입에 넣는라고 혼이 났네요. 좋았다는 뜻입니다.

평소에 잘 못 보는 고등어, 성게알, 아귀 간 등과 같은 메뉴들이 있어요.

한 번씩 맛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미니소바인데 양도 은근히 많고 올려져 나온 새우튀김이 뜨끈합니다. 

 

전 의외로 미니소바를 본 순간 오회초 식당이 맘에 들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한 번은 방문해 볼 만한 곳이에요.

저도 재방문의사가 많이 있습니다.

 

당진에서 데이트하시는 분이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좋아하시는 분과 같이 맛보면서 얘기하고 즐기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평소에 잘 안먹는 메뉴니까 이야기할 꺼리도 있잖아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