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호횟집/당진맛집/당진횟집/당진단체회식가능/당진회맛집
놀고먹는즐거움

시아호횟집/당진맛집/당진횟집/당진단체회식가능/당진회맛집

by 린도나 2023. 6. 21.
반응형

1. 시아호횟집 당진맛집 위치

당진 교육청 맞은편 먹자골목, 면천갈비옆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건물 뒤편에 임시공영주차장 있습니다.

 

업체네이버등록사진

 

매장이 넓어서 간판도 넓고 깔끔합니다. 

 

매장이 넓고 깨끗해요.

왔다갔다하면서 몇 번 가게를 보았는데 내부가 이렇게 넓은지 몰랐네요.

제가 첫손님으로 갔는데 이미 예약자리 세팅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예약전화도 몇 번 오더라고요. 

 

메인홀 양쪽옆에 단체손님 받을 수 있게 칸막이가 쳐있어요. 단체회식하기도 좋겠어요.

매장 천장도 높아요. 전 천장 높으면 좋더라구요.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서 믿음도 가구요. 

 

술 정리해 놓으신 것 보고 놀랐어요. 종류별로 술도 많고 꽉꽉 예쁘게 채워 놓으셨네요.

 

2. 시아호 당진맛집 메뉴판

 

횟집에서 볼 수 있는 기본적인 회집 메뉴들이 골고루 있어요. 딱새우 있는 게 특이하네요.

자녀들과 오시는 분들은 메뉴에 어린이 돈까스도 있어요. 

 

칼칼한 조개탕이 맛있어요. 조개탕은 후루룩 끓이고 끄세요. 이미 간이 잘 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많이 끓이면 맵고 짜져요.

 

세팅이 예쁘게 나와서 기분도 좋았어요. 낙지는 금방 잡으셔서 움직였어요.

 

지글지글 끓여서 나오네요. 

연어 꼬리래요. 2개밖에 안돼도 예쁘게 세팅되게 나오니까 좋았어요.

 

 

전 횟집에 갈 때 회보다도 스끼 먹는 맛으로 가는데요. 여기는 적당하고 많고 스끼라고 하기엔 아깝네요. 제가 양이 많지 않은 스타일이라 회를 위해서 적당히 먹어야 하는데 맛있더라고요. 회는 2인으로 시켰어요. 2인으로 나오는 스키입니다.

 

 

시아호횟집은 이곳만의 스타일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회가 다른 식당과 다르게 자르셨어요. 작게 자르셨네요. 전 좋았는데 같이 방문하신 분은 회 자른 게 작아서 본인 스타일이 아니라고 하네요.  이건 사람마다 다른 스타일이니까요. 회는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시아호 횟집 회 먹는 방법으로 드셔보세요. 맛있어요.

밥과 명란이 나오는데. 밥도 조리되어 있고 명란도 저염이라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일 텐데 만족스러웠어요. 새로운 경험하는 거니까 방문해 보세요.

 

 

이곳의 다른 가게와 다른 점은 튀김대신 옛날통닭이 나오네요. 2인이니까 닭 반마리 나옵니다. 튀김이야 금방 튀겨 나오면 뭐든 맛있잖아요. 몸에 안 좋은 맛있는 닭껍질은 제가 다 먹었어요.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