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씨네꺼먹돼지당진/당진삼겹살/당진맛집/당진김치찌개맛집/당진회식/당진목살/당진초벌구이
놀고먹는즐거움

고씨네꺼먹돼지당진/당진삼겹살/당진맛집/당진김치찌개맛집/당진회식/당진목살/당진초벌구이

by 린도나 2024. 4. 12.
반응형

1. 고씨네꺼먹돼지 당진본점 위치

 

 

당진교육청 건너편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면천갈비, 시화오횟집, 동아리동태탕 차도입니다. 동아리동태당 옆집입니다. 그러고 보니 이쪽 라인 식당을 제가 좋아하네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고 평일엔 15:00~17:00까지 브레이트 타임이네요.

주차장은 건물뒷편 건너편, 길거리 카메라 없음으로 넓은 편입니다.

 

아주 오래전에 탑텐, 유니클로자리에 있었는데 먹자골목 쪽으로 옮기고 방문은 자주 못했습니다. 예전엔 자주 방문했었는데요. 그때도 맛있었는데 지금이 더 좋습니다. 어떤 면이 좋은지 적어보겠습니다. 

 

2. 고씨네꺼먹돼지 당진본점 메뉴판

 

저는 고씨네 방문할때 마다 단체로 가는 편이라서 항상 오겹살을 먹어봤어요. 나중에 꼭 제육볶음을 먹어보고 싶네요.

오겹살과 목살은 세트로 제공돼요. 김치찌개 or 된장찌개를 선택해야 하고 계란찜까지 나와요. 막상 삼겹살도 1인이 3인이상 먹긴 어렵잖아요. 게다가 초벌까지 해서 나오기 때문에 다른 곳에 비해 비싼 편은 아닙니다. 전 항상 김치찌개로만 먹어봐서 된장찌개 맛은 몰라요. 김치찌개는 고기도 많이 들었고 맛있습니다. 

 

 

소시지와 돼지껍데기이 약간 나와요. 돼지껍데기 나오는 점이 좋아요. 껍데기가 깨끗해요. 아쉽게도 단품으로 돼지껍데기는 없네요. 말그대로 서비스네요.

소시지도 먹음직스럽게 색이 진해요. 소세지는 언제 먹어도 맛있잖아요.

 

 

점심때 방문해서 테이블 없는 곳에 사진을 얼른 찍었어요. 다른 쪽은 꽉 차 있었습니다.

테이블 자체에 찌개 전용 불들어오는 곳이 있어요. 고기 굽는 불은 따로 있습니다. 테이블에 불이 2군데가 있는 것입니다.

 

 

찌개 때문에 꼭 공기밥을 먹어야 해요. 비빔냉면도 뺄 수 없고 다양하게 시켜서 나눠먹었지요. 

 

고씨네꺼먹돼지는 매장 컨디션, 주차장완비, 밑반찬, 삼겹살 품질, 모든 면이 가족끼리도 회식할 만한 식당으로 만점입니다. 고씨네는 저의 당진에 오래된 꾸준한 맛집입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