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빵소 당진/수제빵연구소당진/당진베이커리/수제빵연구소당진/당진베이커리커피숍/당진카페/당진시내카페/당진커피숍
놀고먹는즐거움

수빵소 당진/수제빵연구소당진/당진베이커리/수제빵연구소당진/당진베이커리커피숍/당진카페/당진시내카페/당진커피숍

by 린도나 2023. 8. 5.
반응형

1. 수빵소 당진 위치/수제빵연구소 위치

아직 가오픈중이라 그런지 다음 지도에서 검색이 안 되네요.

거리뷰로 올려봅니다.

유니클로 출구 쪽 길에 있습니다. 인테리어 전 사진입니다.

 

현재 사진입니다. 유니클로 주차장 출구에서 계성초등학교방향에 있습니다.

 

주소:  당진시 읍내동 243-6

 

2. 수빵소 당진 방문후기(수제빵연구소)

초저녁에 방문해서 조명이 켜져 있어서 외관이 예쁩니다. 넓은 건 아니지만, 앞쪽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저번부터 손님이 있는 걸 지나가다가 보았는데 아직 가오픈 중이라고 합니다. 

 

사장님께서 정식오픈일은 2023년 8월 8일(화)이 정식오픈이라고 합니다. 

 

아직 2층은 오픈하지 않았습니다. 

1층엔 제법 사람들이 많습니다. 

분위기가 깨끗하고 밝고 쾌적했어요.

 

초저녁이라서 빵이 많이 빠졌어요. 그래도 유명한 단팥방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매장에 비해 빵이 많이 다양한 건 아니지만 편안하게 즐기는 동네커피숍치고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소시지빵, 피자빵은 품절되었더라고요. 남이 있는 빵들로만 골라서 사 왔어요.

 

사진엔 없지만 앉아서 커피를 즐길만한 테이블 많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음료는 적당한 가격입니다. 

전 베이커리만 이용하고 테이크 아웃을 했습니다. 

 

제일 유명하다는 단팥방을 반으로 갈라보고서 깜짝 놀랐네요. 빵이 얇고 역대급 단팥이 있네요. 단팥이 전혀 달지 않아요.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고요. 

 

제가 고른 빵 영수증 올려볼게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