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당면옥/당진평양냉/합덕피어라/당진미당/합덕맛집/당진맛집/예산맛집/카페피어라/당진메밀/카페피어라반려견/솔뫼성지맛집/당진반려견
놀고먹는즐거움

미당면옥/당진평양냉/합덕피어라/당진미당/합덕맛집/당진맛집/예산맛집/카페피어라/당진메밀/카페피어라반려견/솔뫼성지맛집/당진반려견

by 린도나 2023. 6. 1.
반응형

1. 미당면옥 위치

미당면옥과 카페 피어라는 붙어 있습니다. 카페 피어라만 있었는데 어느날 방문했더니 미당면옥도 생겼더라구요. 우선, 당진시내에서는 꽤 멀어요. 다른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합덕 솔뫼성지에 오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될 거리입니다.

 

네이버 길찾기 검색

개인적인 생각으로 미당면옥/카페피어라는 자차가 없으시다면 방문하시는 걸 비추합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요. 그냥 논밭뿐입니다. 자연에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차로 이동하세요.

 

2. 미당면옥 방문후기

카페 피어라로 쓰던 건물이였는데, 옆쪽에 건물을 신축해서 미당면옥과 카페피어라를 분리하셨네요.

 

 

천장이 높아서 꽤적해요. 양옆에 난 큰 창문은 자연이 보여요. 일명 뻥뷰라고하죠. 

 

 

좌석에 앉아서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탭으로 주문하시면돼요.

저는 만두, 수육, 비빔냉면, 평양냉면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좀 비싸요. 원래 이런 외진곳에 있는 식당은 더 비싸잖아요. 

메밀면이라서 일반 식당에서 먹는 질긴면이 아니예요. 적당히 쫄깃한 메밀향이 납니다. 평양냉면은 원래 국물간이 심심한거 아시죠? 저는 아무맛이 안나서 안먹는데 평양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입니다. 국물이 깔끔합니다. 비빔냉면은 들기름향기가 정말 고소해요. 양념도 자극적이지 않은 맵질도 드실만한 매운맛입니다. 

 

수육은 항정살입니다. 항정살을 넓게 잘랐네요. 저번에 방문했을땐 오겹살로 하셨는데, 항정살로 바뀌었네요.

 

제가 앉은 좌석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이런 분위기가 가격에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돼요.

카페 외부를 즐기려고 방문하시고 싶은 반려견을 많이 데려오십니다. 

 

식사는 간단하게 하세요. 옆에 카페방문도 해야죠. 저는 배가 터질 지경이여서 뜨아만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