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 야시장 당진점/배민주문/당진족발/당진족발배달
놀고먹는즐거움

족발 야시장 당진점/배민주문/당진족발/당진족발배달

by 린도나 2023. 5. 15.
반응형

1. 족발 야시장 당진점 배달후기

배달해서 족발을 먹었어요. 이전에 족발야시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먹어본 분이 괜찮다는 평이 있었거든요.

파전중에서도 해물김치파전이 맛있다고해서 주문했지요.

마음이 급해서 파전을 젓가락을 파해쳐버렸네요.

 

2. 족발 야시장 당진점 맛후기

배민앱에서 보니까 쫄면과 세트가 있었어요. 김치전을 추가로 시킬 것이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안타깝게도 大사이즈가 아니면 모두 뒷발로만 구성되었어요. 족발은 앞발이 맛있잖아요. 

 

당진에서 유명한 서당족발을 좋아하는데요. 이유는 서당족발은 프렌차이즈가 아니라 그런지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아서요. 족발야시장도 순한편이예요. 

족발과 같이 먹는 무무침(?)도 전혀 맵지 않아요. 

매운것 좋아하시는 분은 매운맛이 있는 것으로 주문해서 드셔야겠어요.

 

해물파전은 확실히 매장에서 먹는게 더 맛있긴해요. 그래도 괜찮아요. 얇은 스타일은 아니고 그렇다고  쪽파 크게 들어간 파전처럼 두꺼운편도 아니예요. 그럭저럭 맛있어요. 

막국수가 아니고 쫄면이 세트로 구성되었는데요. 맵질이신 분 맛나게 드실 수 있는 양념입니다. 맵질이신 분이 다 드셨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맵지 않아서 쑥쑥 들어간다고 합니다.

 

살코기가 은근 많네요. 콜라겐 쫄깃쫄깃 진로랑 한판했어요. 나중에 생각나면 재주문할 것 같아요.

 

당진에는 2개 가맹점이 있는데, 전 당진터미널점에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