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신세계백화점 식당/한밭대식당 반미프엉+온기정+이수통닭+탄광+맷차
놀고먹는즐거움

대전 신세계백화점 식당/한밭대식당 반미프엉+온기정+이수통닭+탄광+맷차

by 린도나 2023. 4. 9.
반응형

1. 반미프엉 대전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5층, 한밭대식당 안에 위치해 있어요. 여러 식당에서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반미와 쌀국수를 먹고 싶었는데, 세트메뉴로 골라서 주문했습니다.

26,500원 짜리 세트 먹었네요.

정말 만족한 음식이였어요. 

세트로 2만원후반대 였던 것 같아요.

계산하고 진동벨을 가져오면 음식을 가져다주십니다. 다 먹고 그냥 놓고 가시면 돼요. 

 

너무 맛있어요. 개인 취향이지만 신세계백화점에서 이 음식점을 제일 좋아합니다.

푸짐하고 음식이 깔끔합니다.

 

2. 탄광 대창덮밥

한밭대식당에서 반미프엉과 탄광을 방문했어요. 위 사진은 탄광의 음식입니다.

사진이 흔들렸어요. 대창덮밥이었고 18,000원이데 좀 비싼 감이 있지요. 대창이 원래 비싸잖아요. 대창만 따지면 괜찮아요. 양도, 먹고 나면 배는 불러요. 밥까지 다 먹으면요. 밥이 넉넉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아쉬웠지만 다른 메뉴도 많으니까 탄광 사랑해 주세요. 직접 화로를 마련해서 구우십니다.

 

3. 이수통닭 지하1층

숙소로 돌아가기 전에 시식해 보고 구입한 이수통닭입니다. 단짠단짠입니다. 맵다는 느낌은 없어요. 맥주랑 먹기 딱 좋고 그냥 먹기도 좋아요. 아는 맛, 닭강정 맛입니다. 계산하고 10분~15분 있다가 오라고 하십니다. 

바로 튀겨주셔서 맛있지요. 튀김의 최고는 바로 튀긴 음식이잖아요.

 

4. 온기정 대전신세계백화점 지하 1 푸드코트

정말 간신히 먹었어요. 한참 기다렸어요. 직원분들이 정말 많으시고 음식이 계속 나와요. 앉을자리도 없습니다. 어떻게 어떻게 먹었네요. 대파가락국수는 대파향이 정말 많이 나요. 신기했지만 제 취향은 아닙니다. 맛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은 싫어하실 수도 있는 퀄리티인데, 저는 가리는 거 없이 뭐든 잘 먹기 때문에 잘 먹었습니다.

 

3. Metchat 맷차

맷돌로 가는 커피, 말차 음료 전문점입니다.

저는 진한 말차를 좋아해요. 꼭 말차를 먹어보는데요. 엄청 진한 편은 아니네요. 달지 않고 맛있어요.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오설록도 있어요.

지하 1층에 이수통닭 근처에 오설록이 있어요. 오설록도 말차가 퀄리티가 좋잖아요. 맷차에 앉을자리 없으신 분들은 오설록으로 가셔서 드셔도 될듯해요. 물론, 둘 다 앉아서 드실 자리는 적은 편이지만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