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오리진/Health origins Probiotic/프로바이오틱/300억유산균/실온보관유산균
영양제

헬시오리진/Health origins Probiotic/프로바이오틱/300억유산균/실온보관유산균

by 린도나 2023. 3. 21.
반응형

1. 헬시 오리진 유산균(Healthy Origins) 프로바이오틱 300억 CFU 150정 식물성 캡슐

 

프로바이오틱 300억 CFUs 유산균, 150 베지캡슐

30 Billion 150 VCAPS

 

 

√ 장거간에 도움주는 8개 균주

√  GMP 품질보증

√ 장건장 및 면역체계 유지 도움

√  위산을 견디며 장내 도달하는 기술력 

√  글루텐 프리

√  실온보관(냉장보관 안해도 됨)

 

2. 헬시 오리진 유산균 섭취후기

유산균은 아직 한가지 제품으로 정착하지 못했어요.

가격이 비싼 제품도 먹어보고 합리적인 가격도 먹어보았습니다. 

구체적으로 지금 기억나는 제품은 여에스더, 셀티아이, 덴마크유산균 정도네요.

위의 제품은 몸에 특별한 변화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가격이 좀 나가는 제품은 냉장보관을 권해서 꼭 지켜서 먹었는데 은근 귀찮았습니다.

효과가 느껴진다면 귀찮아도 계속 섭취했겠지만요.

다른 제품들도 경험해봐야겠습니다.

 

어쩌면 몸이 건강하기 때문에 특별한 변화를 느끼지 못하는거라면서 좋은 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산균계의 에르메스인 드시모네도 도전해볼까 생각중이네요.

비싼 드시모네 먹고 너무 좋으면 어쩌지?라는 걱정도 해보네요.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