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미루트 가는 길
아미미술관에서 200m 정도 떨어진 곳에 아미루트라는 당진대형카페가 오픈했어요. 당진에서 순성방향으로 오는 길에 있으며 뚜벅이들도 갈 수 있게 버스다니는 국도 라인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진 방문하시는 분들은 아미미술관-아미여울-아미루트 이렇게 모두 300m 안에 있으니 방문하시면 좋겠네요. 아미여울은 식당인에 일요일은 안합니다. 한정식식당(향토음식)입니다. 저도 좋아하는데 손님이 많아서 방문하기 어려워요.
아쉽게 대형카페 외부사진을 안 찍었네요.
주소 : 당진시 순성면 성북리 28
오픈 : 매일 10시~21
아미루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 · 블로그리뷰 19
m.place.naver.com
2. 아미루트 방문기
365일 운영을해서 명절에 방문했습니다. 대형카페답게 넓고 옥상까지 3층 건물로 천장도 높아서 쾌적합니다.
인테리어가 따뜻하고 깨끗한 느낌이예요. 예쁜 식물들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전 이곳에서 포토존을 했어요.
비싼 일리커피를 사용합니다. 사진처럼 밀폐된 원두통을 보니까 커피가 기대됩니다.
오픈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빵, 커피 말고도 간단식사 있네요.
빵 종류는 많지는 않아요. 제빵은 크로와상을 베이스로 여러가지 종류를 만들었네요.
케익도 몇가지 있구요. 여러번 재방문할 것이기 때문에 욕심내지 않고 주문합니다. 제가 앉은 자리를 찍어봤어요
2층은 유아케이존이라고 써 있네요. 2층사진은 없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 2층은 더 넓고 쾌적합니다. 2층에 긴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분들이 자리 걱정없으십니다.
당연히 당진시내에서 자동차로 운전해서 방문하시기도 멀지 않아요. 커플이 데이트하시기도 좋아요.
전 인절미크로와상과 아미루트 커피를 마셨어요.
다른 가족이 먹은 메뉴입니다. 초콜렛 듬뿍 크로와상입니다.
국도라인에서 약간 높은 지대에 건물이 있어서 통창으로 밖을 바라보면 속이 시원합니다. 재방문의사는 '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