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디즈니 플러스 구독 결제 날짜지났을때 취소하는 법
디즈니 플러스를 자동결제해 놓았는데 취소하고 싶은데 깜박하고 날짜가 지나버렸을 때가 있습니다.
날짜기 지났어도 취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1.1 디즈니 플러스로 직접 결제했을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의 경우 | 디지털 콘텐츠에 액세스하거나 시청하지 않았다면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해 구독을 취소할 수 있어요. |
결제일로부터 7일 이상 경과한 경우 | 고객 서비스티에 연락해 즉시 구독을 취소하고 잔여기간에 대한 일부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어요. |
1.2 타사와 연결하여 결제한 경우
디즈니플러스와 타사제휴로 인해 받은 혜택이 있으실 겁니다. 타사의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야 합니다. 타사의 취소, 환불은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
각 기관의 고객센터로 이동하셔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LG U†
· LG 헬로비전
· KT
· KT스카이라이프
· Apple
2.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2.1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디즈니플러스 콜센터)
080-822-1416
연결되는데 생각보다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연결되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2.2 디즈니플러스 온라인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에 질문을 입력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