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초소형 이어폰 아이폰이어폰, 갤럭시이어폰, 샤오미이어폰/소형이어폰/소형 블루투스 이어폰/가성비좋은 무선이어
리뷰톡

블루투스 초소형 이어폰 아이폰이어폰, 갤럭시이어폰, 샤오미이어폰/소형이어폰/소형 블루투스 이어폰/가성비좋은 무선이어

by 린도나 2023. 8. 27.
반응형

1. 오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초소형 이어폰 구매

내돈내산 후기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입니다. 초소형 이어폰으로 아이폰이어폰, 갤럭시이어폰, 샤오미이어폰 모두 호환된다고 하네요.

위에 구매이력 사진을 누르시면 구매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제가 구매할땐 14:00시 전에 결제하면 당일배송됩니다. 총알배송이라 좋아요.

 

2. 오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초소형 이어폰 후기

색상은 화이트, 아이보리, 핑크 3가지 색상인데 저는 핑크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제일 튀지 않는 색상을 사고 싶었어요.

오젤 무선 이어폰의 핑크색상은, 쨍한 핑크가 아니라 연한 핑크이기 때문에 착용했을때 제일 표시나지 않아요.

 

 

너무 귀여워요. 작은 요구루트병위에 올려놔봐았어요. 크기가 가늠되시라구요.

 

구성품은 이어폰충천집+이어폰+이어폰캡+이어폰충전잭이 상자에 담겨서 옵니다.

 

 

3. 오젤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초소형 이어폰 착용샷

착용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핑크색이라서 많이 표시나지 않아요.

핸드폰에서 블루투스를 이어폰으로 잡을땐 X13으로 잡힙니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